반응형

    메이비베이비 잘되는 쇼핑몰은 이유가 있다 

    여성의류 전문몰 '메이비베이비'는 매달 신상품 200여 종을 출시하며 20∼30대 여성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살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메이비베이비는 2007년 '카페 24'의 온라인몰 설루션을 활용해 오픈했으며

    '새로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원칙에 따라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매일 오후 6시에는 그날의 신상품을 공개해 단골 고객들이 이 시간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다.

    메이비베이비는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스타일을 연구하며 꾸준히 다양한 신상품을 내놓고 있다.

     

    메이비베이비


    특히 의류별 코디를 조합해 개성있는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는 게 특징이다. 

    모델 컷에서 선보인 의류 전체를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는 등 코디 경쟁력도 높아지고 있다. 

    메이비베이비에서는 전문 모델이 자신의 모델컷에서 선보이는 의류를 직접 고른다. 

    소재, 핏, 색감, 디자인 등을 직접 따져서 선택해 사진에서부터 옷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데 충실하고 있다.

     

    무드의 아가일 가디건

    특히 젊은 여성들의 개성, 감성, 센스 등을 패션으로 표현하는 새로운 방안이 없을까 생각하며

    이런 생각들이 쌓이고 쌓여 자연스럽게 메이비베이가 탄생했고 여전히 꾸준한 스타일 연구가 사업의 핵심이라고 한다.

    메이비베이비 의류를 입은 고객이 아름답게 보인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없다.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다시 한번 전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